KNU 치어리딩아카데미 > 올스타클럽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올스타클럽팀
  • 선수/팀/지도자/심판
  • 올스타클럽팀
구분
지역/팀이름 강원 | KNU 치어리딩아카데미
지도교사 신수용
간략소개 강원대학교 KNU 치어리딩아카데미 올스타

본문

d409cfddce9a806b23ee2f0d96770da4_1539308504_4197.jpg
강원대학교
KNU 치어리딩아카데미 올스타 클럽은,

 

7세 유치원부터 80세 이상 어르신까지 삼척시민으로 구성된 삼척동자 올스타 클럽입니다.

 

일반부 여고졸업반은 삼척시 대표 어머니 치어리딩 시범단 입니다. 강원대학교 치어리딩아카데미에서 평일저녁 건강체조와 함께 치어리딩을 배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는 활기찬 중년클럽입니다. 2018년 치어업 코리아오픈, 삼척 월드비치 치어리딩오픈 마스터즈대회에서 성인부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초등부 치어루키즈는 삼척시내 1-6학년이 주말에 모여 서로 돕고 응원하는 리더십을 배우고 몸도 마음도 쑥쑥 키워가는 치어리딩 꿈나무입니다.

 

이미 많은 대회에 참가한 경험이 있는 도계지역아동센터 블랙다이아팀도 팀치어, 팜댄스, 힙합댄스 등을 섭렵하며 긍정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기량을 닦아 국제무대에 설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학생들로 구성된 마린블루팀은 삼척시 청소년 치어리딩 시범단으로, 스포츠를 통해서 꿈을 키워 나가는 미래의 국가대표선수들입니다. KNU 치어리딩 아카데미에서 행복한 스포츠교육에 참여하며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미래인재입니다.

 

또한 삼척시 만의 특별한 올스타 클럽으로서, 경로당어르신클럽 삼척동자는 매주 찾아가는 치어리딩교실을 통해 근력을 유지하고 사교적이며 활기찬 노년을 위한 치어리딩을 배우고 있습니다. 평생 처음 대중 앞에 서게 되어 수줍은 듯, 그러나 열정은 청년시절 그대로입니다. 지난 여름 해변무대에서 섰을 때, 첫 경험의 짜릿한 박수와 함성을 잊을 수 없어, 매일매일 더 힘찬 무대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KNU 치어리딩 아카데미는 치어리딩을 통해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선진스포츠 문화를 보급하여 이로써 사회 통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창의 인재를 육성하며, 밝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생활체육 가치의 실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